메인 메뉴 본문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공통] [필독] 코로나19 관련 고객문의 채널 이용안내 2021-07-14
내용

안녕하세요. NE능률입니다.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른 대응조치로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사내 동시 근무자를 한시적으로 제한하여 전화응대 및 답변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화응대 외에도 NE능률은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가능한 빠른 업무처리 및 대응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E능률은 정부방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문의 채널 이용안내


1. 회원인 경우
1)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 이용
(특히, 교사/강사 회원님은 학원/학교정보 확인과 이전 상담이력확인 및 관리를 위해 가능한 로그인 후 이용 권장)
2) 그 외, 아래 비회원 및 일반고객 문의채널 이용


2. 비회원 및 일반고객인 경우
1) 1:1 웹메일

로그인 없이 PC/모바일 이용 가능, contact.nebooks.co.kr 

2) 이메일

ne114@neungyule.com 으로 문의내용 작성 후 발송
3) 문자상담
휴대폰에서 문자보내기 이용, (받는사람)에 지역번호 없이 1688-4720 입력, 문의내용 문자 입력 후 발송 [이용방법 보기]
4) 카카오톡 채팅상담
https://pf.kakao.com/_FsIAxb/chat 연결 
또는 카카오톡 친구목록 검색(돋보기) > 엔이튜터 또는 netutor 입력 후 검색 > 채널 중 '엔이튜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