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가 계속 틀렸다고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비밀번호는 아이디와 달리 영문의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여 설정됩니다.
설정 시, 소문자로 했다면 소문자로 대문자로 했다면 대문자로 동일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래 캡쳐 참고화면의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입력한 텍스트를 확인하여 주세요.
입력한 텍스트가 맞음에도 로그인이 안 된다면, 아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1) 알고 있는 아이디와 실제 가입 아이디가 다른 경우 (세컨 아이디 보유 등)
->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가 맞는지 재확인 후 로그인 시도
2) 등록된 비밀번호와 알고 있는 비밀번호가 다른 경우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로그인 시도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 등 정확한 텍스트 확인)
3) 크롬 브라우저 등 브라우저 내 자동 로그인 정보의 충돌
-> 크롬 브라우저 메뉴(우측 상단 점 3개) > 새 시크릿창 >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시도
※ 로그인 시,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력한 텍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ID에 동일한 사람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나요?
이미 어떤 ID로 본인인증한 경우, 다른 ID에 동일한 사람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번호로 인증하는 것이 아닌,
신용평가사 또는 아이핀 인증 서비스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기 때문에
휴대폰번호가 바뀌어도 이미 기존에 본인인증된 ID가 있다면 추가 본인인증은 불가합니다.
기존 본인인증된 ID를 탈퇴한 후 새로운 ID에서는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 시에 학원명이 검색되지 않아요.
2024년 11월 28일부터 학원 정보는 공공 데이터를 받아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지원청에 등록된 학원 상호명 그대로만 검색되어
학원명이 영문 대문자로 등록된 경우, 영문 대문자로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예: 능률 ABC로 교육지원청에 등록된 경우, 검색 시에 능률 abc로 검색하면 결과 없음)
학원 및 교습소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직접 입력으로 학원명을 등록해 주세요.
휴면회원 정책 변경 및 휴면회원 해제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2023.9.15.시행)으로 인하여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로 불리는
제39조 6(개인정보의 파기에 대한 특례)가 폐지됨에 따라, 휴면회원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정책 변경 시행일인 2024년 2월 19일을 기준으로
2년 이내 휴면회원으로 전환된 회원은 휴면 해제 되어, 활성회원으로 일괄 전환되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휴면회원 상태 및 휴면회원 정책이 유지되며
회원님께서 휴면회원 해제 시에 다시 활성회원 전환되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괄 휴면 해제 미적용 대상
- 변경 정책을 고지할 수 있는 정보(이메일, 휴대폰번호)가 없거나 불명확하여 안내문 발송이 불가한 경우
- 정책 변경 시행일인 2024년 2월 19일로부터 2년을 초과한 시점에 휴면회원으로 전환된 경우
* 정책 변경 시행일: 2024년 2월 19일
※ 일괄 휴면 해제 미적용 대상을 위한 휴면회원 해제 방법 안내
1)NE능률 패밀리 사이트 로그인
2)휴면 안내 및 해제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진행
3)본인인증 완료 후 [휴면 해제] 버튼 클릭
4) 휴면해제 완료 확인창이 뜨면 이후 정상 이용 가능
광고 문자의 전화번호를 차단했는데도 계속 광고 문자가 수신됩니다.
(광고) 문자발송은 회원정보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SMS' 를 선택해주신 경우에 발송됩니다.
발송되는 전화번호는 진행 사업부마다 차이가 있으며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고 문자의 수신을 완전히 차단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부분에 'SMS' 체크를 해제하시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로 설정해주시면 더 이상 광고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는 수신 문자 내에 기재된 080으로 시작되는 무료수신거부 전화번호로 통화연결하여 광고문자의 수신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참고: [회원정보수정] 화면
메일수신을 동의하지 않았는데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왜 발송하는건가요?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개인정보 이용내역 통지)’에 의거하여
메일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탈퇴회원과 휴면회원을 제외한 모든 가입회원에게 연 1회 발송되는 법률 준수사항의 안내메일입니다. (NE능률은 매년 8월 중 발송)
NE능률 서비스에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으신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개명 등으로 이름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개명 또는 가입시에 오입력으로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본인인증을 통해서 이름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 옆에 있는 [이름변경] 버튼 클릭
2)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 > 본인인증 완료 시, '정보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뜨면 이름변경이 완료됩니다.
변경 정보의 확인은 회원정보 페이지에 다시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수단은 휴대폰인증(본인 명의의 개통 휴대폰, PC/모바일), 공동인증서 인증(PC) 만 제공됩니다.
※ 본인인증 시에 생년월일 등의 회원정보가 불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 시와 휴대폰번호가 달라진 경우, 회원정보 내 휴대폰번호 변경 후 ‘이름변경’을 진행해주세요.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직접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
(정보변경을 위한 증빙자료 제출 후 변경됩니다.)
※ 본인 인증 시에 타인 명의를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법 제 49조'에 의거하여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 참고
학교검색에 저희 학교가 없어요.
신설학교 또는 학교명이 변경된 학교 등의 경우에는 회원가입시 또는 회원정보수정시
학교검색에서 해당 학교가 검색되지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1 문의] 게시판 으로, 해당 학교의 정확한 학교명/주소지 를 알려주시면, 등록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해서 학교명 수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NE능률 Family 사이트의 회원 탈퇴는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 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개인정보 및 학습정보 등이 삭제되어 복구가 되지 않으며,
더불어 NE능률 Family 사이트 내 이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신청 즉시 탈퇴 처리되며 모든 정보는 재생될 수 없는 방법으로 삭제됩니다.
탈퇴 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회원 탈퇴 하신 후에는 언제든지 재가입은 가능하나 동일 아이디의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아이디(ID) 변경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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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