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본문

FAQ

공지사항
NO. 분류 제목
  • 41 NELT

    Q[응시권 사용] 학생계정 정보수정 및 수정불가 관련

    A

    학생계정의 학생정보 중 학생 ID는 등록 후 수정 불가능하며, 

    NELT 응시정보 중 일부(출생년도/성별/거주지)는 NELT 최초 응시 직후부터 수정 불가능합니다. 

    응시자의 출생년도/성별/거주지는 학생이 NELT를 최초 응시하기 전까지는 수정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여 등록 또는 수정해 주세요. 


    ** NELT 응시정보를 잘못 등록한 경우


    상황1. '응시생 지정' 했으나, 학생이 '미응시' 상태 

    -> NELT 메뉴에서 '응시 취소'를 통해 응시권을 회수하고, 잘못 등록한 학생계정 정보를 수정한 후 다시 '응시생 지정' 해주시면 됩니다.


    상황2. '응시생 지정' 했고, 학생이 이미 '응시중'이거나, '응시완료' 상태

    -> 응시가 진행중이거나 응시완료 상태에서는 이미 NELT 응시 데이터 집계가 진행중이거나 성적표가 산출된 상태로 

       응시생의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40 NELT

    Q[기타] NELT 3회 무료 체험권 관련 Q&A 모음

    A

    Q. 학생 등록 후 학생을 반 배정까지 다 했는데 보유 응시권이 0개라고 나오고 '응시생 지정'을 할 수 없어요. 

    A. NELT 무료 체험권 신청시에 응시 날짜(응시권 사용 시작일)를 지정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일 또는 선택일)

    예를 들어, 오늘이 2/27이고 날짜를 내일인 2/28로 지정하셨다면 사용 가능한 보유 응시권 반영은 2/28부터 되며, 응시생 지정도 해당 일부터 가능합니다. 


    Q. 3회 무료 체험권3명의 학생이 응시할 수 있나요? 아니면, 한 명을 3회 응시하는 건가요?

    A. NELT 3회 무료 체험권은 3명의 학생에게 각 1회씩 응시를 진행할 수도 있고, 1명의 학생에게 3회 모두 응시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상황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무료 체험권은 응시권 사용기간이 7일로 짧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1명의 학생에게 3회를 진행하기보다는 3명의 학생에게 1회씩 응시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Q. NELT 무료 체험권 사용기간 내에 학생이 응시완료를 해야하나요?

    A. 아닙니다. 

    NELT 무료 체험권 사용기간은 학생에게 [응시생 지정] & 학생이 응시를 시작할 수 있는 기한으로 사용기간 내 응시를 시작하면 됩니다. 

    이후 응시중 테스트가 일시중단된 경우에는 기존 NELT 응시방법과 같이 재접속하여 '이어풀기'를 통해 남은 테스트를 진행하여 응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Q. NELT 10% 할인쿠폰이 없어요. 발급되지 않은 건가요?

    A. 제공된 NELT 무료 체험권을 1개 이상 사용시, NELT 10% 할인쿠폰(1매)이 지급됩니다. (무료 체험권을 미사용시에는 할인쿠폰 지급 안 됨.)

    NELT 무료 체험권 최초 사용일 다음 날 오전 0시에 지급되며,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7일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Q. NELT 3회 무료 체험권은 어휘/문법, 어휘/문법/듣기/독해 둘 다 신청이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NELT 3회 무료 체험권은 교사/강사 회원에 한해 ID당 1회만 지급됩니다. 

    [어휘/문법] 또는 [어휘/문법/듣기/독해] 중 신청하신 테스트 세트로 1회만 지급됩니다. 


    Q. 제공받은 무료 체험권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NELT 무료 체험권 지급 여부 및 응시권 만료일은 '마이페이지 > 이용권/쿠폰관리 > 무료체험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9 NELT

    Q[응시권 사용] ★ 학생 로그인 페이지 안내 ★

    A

    NELT '응시생 지정'을 통해 응시권이 제공된 학생은 

    학생 전용 로그인 페이지에서 학생 ID/PW 로그인 시에 로그인이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학생에게 전달 시에 아래 3가지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학생 로그인 페이지 : https://www.netutor.co.kr/st

    - 학생 아이디 :

    - 학생 패스워드




    ※ 참고

    학생에게 응시권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었다면, 학생 로그인 시에 NELT > [응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 38 NELT

    Q[기타] NELT 성적표 표지 학원로고 등록 방법

    A


    스마트 클래스 > NELT 메뉴 상단의 '성적표 표지 학원로고 등록' 아이콘을 클릭하면,
    NELT 상세 성적표 표지에 학원/공부방 로고를 표기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등록/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원로고 등록 

    성적표 표지 학원로고 등록 팝업에서 ① 학원로고 파일 첨부 → ② 적용 버튼을 클릭하세요. 

    로고 파일 권장 사이즈는 가로 500 x 세로 500 픽셀이며, 용량 2MB 이하의 PNG, JPG, JPEG 파일만 등록 가능합니다. 


    학원로고를 등록하면 모든 학생의 상세 성적표에 일괄 적용되어, 아래 이미지처럼

    상세 성적표 출력 또는 PDF 다운로드 시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원로고 삭제

    성적표 표지 학원로고 등록 팝업에서 ① 학원로고 첨부파일 상단의 X 표시 클릭 → ② 적용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든 학생의 상세 성적표 표지에 적용된 학원로고가 일괄 삭제됩니다. 




  • 37 NELT

    Q[응시권 사용] 응시생 지정하고 학생을 삭제했는데 응시권 복구 되나요?

    A

    NELT 응시권을 '응시생 지정'을 통해 학생에게 제공 후 응시가 불필요하여 '미응시' 상태에서 '응시 취소'를 하면

    사용기한이 남은 응시권은 복구되어 보유 응시권에 반영됩니다.  


    그런데, '응시생 지정' 후에 응시 취소 없이 학생계정을 먼저 삭제했다면

    삭제 학생의 응시 상태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 미응시 상태 

    미응시 상태에서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응시권 학생계정 삭제시, 자동 복구 되어 보유 응시권에 반영됩니다.

    그러나, 사용기한이 만료되었다면 응시권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응시중 상태

    응시중 상태는 이미 학생계정으로 로그인, 응시를 시작 진행하여 응시권을 사용한 상태로 응시 취소가 불가하며

    이에 따라 기존 응시권의 사용기한과 무관하게 학생 계정 삭제시에도 응시권은 자동 복구되지 않습니다.


  • 36 NELT

    Q[응시권 사용] 무료로 받은 무료 체험 NELT 응시권 쿠폰은 어디서 등록하나요?

    A

    무료 체험 쿠폰번호는

    NE Tutor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이용권/쿠폰관리 - [무료체험쿠폰]에서 쿠폰번호 입력,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 해당 페이지에서 이용권 및 쿠폰의 '사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 후에는 메뉴바 [스마트 클래스] 메뉴에서 반관리, 학생관리를 통해 학생 등록, 학생을 반에 배정해주신 후 

    스마트 클래스 > NELT 메뉴에서 '응시생 지정' 을 통해 학생에게 응시권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이후 학생은 '학생 로그인 페이지' https://www.netutor.co.kr/st 에서 

    선생님으로 부터 받은 학생ID, PW로 로그인하여 응시를 할 수 있습니다. 


     




  • 35 NELT

    Q [시험 응시] 듣기 영역 1번 문항이 안 들립니다.

    A

    NELT 듣기 영역은 1번 문항 응시 시작 시 음원이 자동 재생되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기기/브라우저 설정 등의 이유로 듣기 음원이 자동 재생되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듣기 음원이 들리지 않는 경우 아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유의사항이 노출되며, 
    이미지에 표시된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음원이 재생됩니다. 



    추가로, 아이패드의 경우 위 이미지의 말풍선 유의사항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아이패드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iPad 설정 메뉴 > Safari >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 > 모든 웹사이트 허용을 OFF 처리 


  • 34 NELT

    Q[기타] 응시생의 응시 학년 기준

    A

    응시생의 응시 학년은 매년 새학기인 3월 2일 0시 기준으로 변경 적용됩니다. 


    3월 2일 전에는 현재 학년이 초3 (예비 초4)이라면 초3으로 설정해주시면 되며

    성적표의 동 학년 기준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33 NELT

    Q[성적확인] 반 또는 학생 삭제시에 학생의 NELT 성적표도 삭제되나요?

    A

    스마트 클래스 > 교재학습의 경우에는 반 삭제 시에 교재도 삭제되어 학생의 학습이력이 삭제되나 

    NELT 응시이력은 반을 삭제해도 성적표 응시이력이 남아있습니다.


    반 삭제로 반에 속한 학생들의 반 배정이 없어진 상태로 

    해당 학생의 NELT 추가 응시가 필요한 경우, 학생을 다시 새로운 반에 배정하여 주시면 응시가 가능합니다. 


    단, 학생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는 성적표 응시이력도 삭제됩니다.




  • 32 NELT

    Q[기타] 보유 응시권과 사용 응시권 차이

    A

    1. 보유 응시권

    스마트 클래스 > [NELT] 메뉴 내 보유 응시권


    보유 응시권 갯수는 "응시생 지정"을 통해 학생에게 응시권이 제공되는 시점에 차감되고 남은 응시권 갯수로 

    구매 또는 제공 받은 응시권 중 사용이 가능한 응시권 갯수가 모두 표시합니다. 


    학생의 응시가 예정되었다가 취소되거나 응시가 불필요한 경우,

    "미응시" 상태에서 "응시 취소"를 하면 차감된 응시권이 복구되어 보유 응시권이 취소한 갯수 만큼 증가합니다. 







    2.  사용 응시권 

    [구매내역] 또는 [이용권/쿠폰관리] 메뉴에 표시되는 사용 응시권


    사용 응시권 표시 갯수는 응시권을 제공받은 학생이 응시를 진행하여, 실제 사용된 응시권의 갯수입니다.  

    이미 응시가 진행된 상태로 응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