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본문

FAQ

공지사항
NO. 분류 제목
  • 80 스마트클래스

    Q[클래스카드 어휘학습] 학생 학습 진도율 확인할 수 있나요?

    A

    NE Tutor 스마트 클래스 메뉴 내 클래스카드 어휘학습에서는 학생의 학습 진도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생별 진도율 확인을 위한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클래스카드 사이트(https://www.classcard.net)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래스카드 어휘학습에서는 학생이 학습하기 버튼 클릭 유무를 음영 차이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기능은 학습 진도율이 아닌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스마트 클래스 > 학습 관리에서는 클래스카드 학습 내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래스카드 어휘학습 반별 교재 및 학생 현황은 [클래스카드 어휘학습]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79 스마트클래스

    Q[선생님] 학생 아이디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스마트 클래스에 등록된 학생 아이디를 삭제하려면, 해당 학생 아이디가 반에 소속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스마트 클래스 학생 아이디 삭제 설명 영상 보기(30:02~32:26)

    https://youtu.be/Vog56w2fytQ?t=1802



    <학생 아이디가 반에 소속되어 있는 경우>

    1. [학생 관리] 메뉴에서 삭제할 학생 아이디 계정을 확인합니다.




    2. [반 관리] 메뉴에서 소속된 학생의 반을 찾아 해당 반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학생 아이디를 삭제합니다.

    삭제 후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주의: 반에 소속된 학생 아이디를 삭제할 시, 이전에 기록된 학생의 학습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3. [학생 관리] 메뉴에서 삭제할 학생 아이디 검색하여,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4. 좌측 하단에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생 아이디가 반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경우>

    1. [학생 관리] 메뉴에서 삭제할 학생 아이디 계정을 확인합니다.

    2.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3. 좌측 하단에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78 부가서비스(공통)

    Q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 제한 운영체제 (어휘문제마법사 등)

    A

    NE능률에서 제공하는 어휘 문제 마법사, MultiROM 설치 프로그램 등의 응용프로그램은 

    컴퓨터 Windows 운영체제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Windows 7 이상 운영체제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운영체제에서는 NE능률의 응용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기기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iOS 등)
    - Mac OS 운영체제

    - Windows 10 S 운영체제


    ※ Windows 영문판은 어휘문제마법사 프로그램에서 한글 DB를 불러오는 과정에 한글 깨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한글판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 참고

    Windows 10 S는 간소화된 Windows 10 버전으로, 보안 강화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의 앱(프로그램)만 허용되며

    그 외 응용프로그램은 설치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 77 사이트 이용

    Q스마트 문제뱅크(문법/독해)에서 저장한 시험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스마트 문제뱅크 (문법/독해) 에서 출제 생성 후 저장한 시험지 자료는

    아래와 같이 '스마트 문제뱅크 > 문법/독해 문제 출제' 페이지에서

    PC기준, 좌측 [보관함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웹에서는 우측 [보관함]에서 확인 




  • 76 회원정보

    Q휴면회원 분리보관 및 개인정보 파기(자동 탈퇴) 안내

    A

    NE능률 FAMILY 사이트에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장기 미이용 휴면계정 회원의 경우,
    관련 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휴면회원 전환일 이후 회원정보는 분리보관 후 개인정보가 파기(자동 탈퇴)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 기존 모든 이력에 대한 삭제 및 ID에 대한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휴면회원 전환 전 꼭 로그인 및 이용을 통해 계정을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2014. 9. 25 의거)


    휴면회원 전환 및 개인정보 파기 예정 회원님을 대상으로 관련 법에 따라
    휴면회원 전환일 30일 전에 회원정보상의 메일, 카카오 알림톡(2020.5.27 적용)을 통해 사전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 75 부가서비스(공통)

    Q[학생/일반/학부모 회원] 교재 정답지 및 MP3 이용안내

    A

    NE Tutor 사이트는 NE능률의 영어선생님 전문 교재 지원사이트로
    사이트 자료 이용에 대한 권한은 교사 / 강사 회원에게만 제공되어 일반 회원의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학생/일반/학부모 회원님께서는

    교재에 표기 된 NE Books (https://www.nebooks.co.kr , PC/모바일 이용가능)사이트를 이용해주시거나
    NE Build & Grow 교재의 경우에는 NE Build & Grow (https://www.nebuildandgrow.co.kr/mall, PC) 사이트에서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74 스마트클래스

    Q[학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A

    스마트 클래스 전용 서비스를 위한 학생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담당 관리 선생님께서 직접 발급해준 학생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NE Tutor 운영자 및 회사가 알 수 없습니다.

    담당 선생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계정 비밀번호 변경은

    학생 로그인 후 스마트 클래스 > 나의 정보 - 비밀번호 변경에서 직접 변경 가능하며

    또는 담당 관리 선생님께 요청하여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 73 부가서비스(공통)

    Q부가서비스 다운로드 시 화면이 잘려서 보여요

    A

    교재 자료 다운로드 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잘려 보이는 것은

    사용자 PC환경에 따라 웹페이지 또는 모니터 비율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비율 조정 후 부가서비스 다운로드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변경방법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1. 웹페이지 비율 조정

    인터넷 익스플로러 > 메뉴모음 > 보기 > 확대/축소 > 100%(권장) (PC환경, Internet explorer 11 기준)



    2.  모니터 화면 비율 조정 (노트북 사용자)

    디스플레이 설정 >  배율 및 레이아웃 100% (권장)  (PC환경, Internet explorer 11 기준)



    화면 비율 변경 후 아래와 같이 보여질 경우 '전송' 버튼 클릭 후 이용 바랍니다.




  • 72 부가서비스(공통)

    Q자료 다운로드 시에 프로그램 설치가 안돼요.

    A

    NE Tutor 사이트에서 자료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익스플로러 오류 관련 문제 해결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다시 한 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PC환경, Internet explorer 11 기준)


    1. Internet Explorer 아이콘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2. 위의 방법으로도 설치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처럼 옵션 값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 실행 > '도구' 혹은 주소창 옆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 인터넷 옵션



    2) '보안' 탭 내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3)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항목에 ' 사용 안 함(권장)' 선택,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항목에 '확인(권장)' 선택


    4)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 > '사용' 선택 후 확인을 누릅니다.


    5) 고급 탭 >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항목이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확인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 후 재실행 합니다.


    6) 마지막으로 '도구' 혹은 주소창 옆 '톱니바퀴 아이콘' -> 안전(S) -> Active X 필터링에 왼쪽 편이 체크 해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이후에도 익스플로러에서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사용자 PC환경에 따른 문제로 해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멀티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어 해당 브라우저에서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 71 스마트클래스

    Q[선생님] 모바일에서 우리반 학생의 학습 결과를 확인하고 싶어요.

    A

    스마트 클래스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어휘집중학습반별, 학생별 학습 결과를 확인 가능합니다.

    단, 본문학습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1. 스마트 클래스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m.netutor.co.kr)합니다.

    2. 선생님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3. 어휘집중학습 결과를 확인하려는 반과 교재를 선택합니다.



    1) 반별 어휘집중학습 결과 확인

     - 반과 교재를 선택하면 어휘집중학습의 반별 진도율Test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학생별 어휘집중학습 결과 확인

    - 하단의 학생현황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학생의 ID를 선택합니다.

    - 새 페이지에서 학생의 ID를 확인합니다.

    - 해당 학생의 전체 진도율Test 성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진행한 Test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성적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적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