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본문

FAQ

공지사항
NO. 분류 제목
  • 97 유료상품

    Q[문법 문제뱅크] 무료 이용권 기한이 끝나면 어떻게 하나요?

    A

    문법 문제뱅크는 유료서비스이나 구매 전에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2주 무료 이용권을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기한 : 신청일로 부터 2주)


    무료 이용권 기한만료 후에는 '문법 문제뱅크' 유료 구매 후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96 유료상품

    Q[개별상품] <중학교 교과서 문법 문제> 구성이 궁금합니다. (샘플 제공)

    A

    중학교 12종 교과서에서 다루는 각 과별 주요 문법을 기준으로 객관식과 주관식 포함 30문항으로 구성한 상품입니다.

    각 과별 문제/정답 및 해설 파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2종 교과서

    : NE능률(김성곤), NE능률(양현권), 동아출판(윤정미), 동아출판(이병민), 미래엔(최연희), 비상교육(김진완)

     YBM(박준언), YBM(송미정), 천재교육(이재영), 천재교육(정사열), 지학사(민찬규), 금성출판사(최인철)






    중학교 교과서 12종 문법 (문제&정답)_샘플.zip [다운로드]
  • 95 유료상품

    Q[튜터플러스 패키지] NE Times 수강권 등록 시 사용 가능 기간과 학습 기간이 다른데 차이가 있나요?

    A

    NE Times 수강권 사용 가능 기간수강권 등록 후 사용 가능한 기간이며, 학습 기간온라인 학습을 아용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수강권 등록 이후 사용 기간 내 학습하기 버튼을 누르면 학습 기간이 설정되며, 해당일부터 온라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예) NE Times 3개월(90일) 쿠폰 수강권 등록 시,

        사용 가능 기간이 2021년 10월 31일까지인 경우 ==> 수강권 등록을 10월 31일까지 가능, 그 후 수강권 쿠폰 등록 및 이용 불가

        학습 기간이 2021년 12월 1일까지인 경우 ==> 온라인 학습을 12월 1일까지 가능




  • 94 유료상품

    Q[튜터플러스 패키지] NE Times 신문은 수강권 등록해야 발송되나요?

    A

    NE Times/NE Times KIDS/NE Times KINDER 신문은 수강권 등록과 무관하게 튜터플러스 결제를 하시면 해당 결제일 다음 주부터 발송됩니다. 


    주1회(매주 화요일)에 우편으로 정기 발송되고, 배송시간은 평균 3~4일이 소요됩니다.

    단, 목요일을 기준으로 배송 접수를 마감하기 때문에 금요일과 주말에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2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E Times 사이트에 등록하는 온라인 수강권은 온라인 학습용으로 등록하시면 3개월(90일)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 93 유료상품

    Q[튜터 플러스 패키지] 패키지를 구매했는데 중학교 교과서 문법 문제가 다운로드 안 됩니다.

    A

    패키지 상품구성에 안내된 것과 같이 패키지에는 기간제 상품인 '문법 문제뱅크' (3개월) 서비스 상품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인 '중학교 교과서 문법 문제'(2학기, 판매가 2만원)는 단독, 개별 구매 상품으로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참고







  • 92 유료상품

    Q[배송]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상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A

    배송상태가 [배송완료]인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택배기사님께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NE Times/NE Times KIDS/NE Times KINDER 실물 신문은 튜터플러스 결제를 하시면 해당 결제일 다음 주부터 발송됩니다. 

    주1회(매주 화요일)에 우편으로 정기 발송되고, 배송시간은 평균 3~4일이 소요됩니다.

    단, 목요일을 기준으로 배송 접수를 마감하기 때문에 금요일과 주말에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2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 문의]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엔이튜터 카카오톡채널]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91 유료상품

    Q[배송] 주문 후 언제 수령이 가능할까요? (NE Times 영자신문 포함)

    A

    1. 결제 완료 후 교재 및 교구는 택배로 배송되고, 3~5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NE Times는 결제 완료한 주(week)에서 1~2주 후부터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1회(매주 화요일)에 우편으로 정기 발송되고, 일반 우편물로 예상수령일은 발송 다음 주 월요일 이내입니다. 

    발송이후 배송은 평균 3~7일이 소요되며 지역 및 상황에 따라 편차가 있습니다. 

    단, 목요일을 기준으로 배송 접수를 마감하기 때문에 금요일과 주말에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2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수량 부족이나, 배송 누락 등 특이 사항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90 유료상품

    Q[결제/취소] 결제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A

    NE Tutor (www.netutor.co.kr) 상품 환불은 아래의 각 호에 따릅니다.


    1) 실물 상품과 온라인 서비스 상품이 혼합된 상품의 경우,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① 실물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② 온라인 서비스 상품(기간제 상품과 파일 다운로드 상품)은 이용요금을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이용요금은 개별 상품의 정상가격을 기준으로 이용약관 제15조-(5)-2항에 따라 정산됩니다.

    ③ 실물 상품이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의 개별 판매 가격을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 실물 상품을 수령한 지 7일이 지났을 경우

    - 반품 시, 사은품 등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인 경우

    - 상품을 사용했거나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주간지/월간지와 같이 발행일로부터 시간의 경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④ 고객 변심 또는 주소지/연락처 불명확으로 인한 실물 상품의 반송, 재발송, 교환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추가 반송비/배송비(6,000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⑤ 이벤트 상품의 환불은 별도의 예외 규정이 적용됩니다.


    2) 온라인 서비스 상품의 경우,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2-1) 기간제 상품(문법 문제뱅크)의 경우,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① 상품 결제 후 이용기간 종료 1일 전까지 취소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환불시 아래 산식에 따라 이용요금을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 환불금액 = 실결제금액 - 이용요금

    - 이용요금 : 이용일수 X 1일 이용요금 (※ 1일 이용요금 = 상품정가 ÷ 약정개월 ÷ 30일)

    - 이용일수 : 기간제 상품으로 실제 이용여부와 무관하게 온라인 서비스 결제 당일부터 이용일수를 계산하며 환불 및 취소 신청일 전날까지 포함합니다.

    - 상품정가 : 할인 전 상품의 정상가격을 말하며 통상 1개월 상품이 기준 상품정가가 됩니다.

    -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의 중도 취소 및 환불 요청 시, 이용요금의 산정은 실결제금액이 아닌 할인 전 상품정가로 산정하며 이용일수에 따라 환불금액이 없을 수 있습니다.


    2-2) 파일 다운로드 상품(중학교 교과서 문법 문제 다운로드)의 경우,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① 상품 결제일로부터 30일 동안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동 기간 내 다운로드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취소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콘텐츠가 오픈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 89 유료상품

    Q[결제/취소] 주문했던 상품내역을 볼 수 있나요?

    A

    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PC)




    (모바일)



  • 88 유료상품

    Q[결제/취소] 주문한 상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의 [구매내역]에서 취소 요청을 하시거나 [고객센터] >[1:1 문의]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